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듀렉스 태국은 샤워 방콕(Sour Bangkok)과 함께 쾌락 격차에 맞서는 과감한 광고를 선보였다. 샤워 방콕에서 제작한 듀렉스 옥외 캠페인은 그동안 간과되었던 관점을 강조하고 쾌락의 불균형에 도전하여 오르가즘을 올가즘(ALLgasm)으로 바꾼다.
듀렉스는 "솔직히 말해 한 쪽은 경주를 끝내고 있고, 다른 쪽은 달리는 척을 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또한 "60%가 넘는 여성이 오르가즘을 가짜로 표현했고, 15%는 한 번도 느껴본 적이 없다. 감정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은 사람도 있고, 그저 끝내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고, 그저 '복잡한 일이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쾌감은 느껴야지, 가짜로 표현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ALLgasm이 그것을 바꾸기 위해 여기 있다."라고 설명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