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은 새로운 GWM 캐논을 출시하며, 호주인들에게 캐논 유트(Cannon ute)에 '더 많은 것을 담을 수 있다(chuck more in)'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론칭했다.
씽커벨이 제작한 이 캠페인은 호주인의 GWM 캐논에 관한 고전적인 관용구인 'chuck it in the ute'의 의미를 확장했다. 이 크리에이티브는 새로운 캐논이 동급 최고의 가치에 더 많은 파워, 기술, 안전, 스타일을 담았다는 제품 진실을 기반으로 한다. 즉, 캐논의 견고한 통에 무거운 짐을 넣는 것뿐만 아니라 가장 섬세하고 중요한 물건, 특히 까다로운 사람까지도 세련된 내부에 넣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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