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H 싱가포르는 갤럭시 AI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필수적인 도구로 포지셔닝하는 삼성 S25 시리즈의 글로벌 출시 캠페인을 제작했다.
앞으로 몇 주에 걸쳐 전 세계에 공개될 이 캠페인은 2024년 갤럭시 AI의 놀라운 성공에 이어 삼성 플래그십 휴대폰의 핵심 에이전시로서 BBH 싱가포르의 두 번째 글로벌 캠페인이다.
BBH는 소셜 참여를 위해 구축된 통합 캠페인을 제작하여 S25 울트라의 새로운 기능과 AI 기능을 중심으로 방대한 콘텐츠 생태계를 개발했다. 이 접근 방식은 갤럭시 언팩 기간에 공개된 히어로 제품 필름과 새로운 기능을 강조하는 6편의 광고와 함께 휴대폰의 획기적인 AI 기술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소셜 캠페인으로 구성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