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에 따르면, 챗GPT를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업 오픈AI가 올해 슈퍼볼 광고에 처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집행은 오픈AI가 상업 광고 분야에 첫 발을 내디딘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오픈AI가 12월에 최초의 CMO인 케이트 러치(Kate Rouch)를 임명하면서 마케팅에 더 집중하겠다는 신호를 보낸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에 따르면, 챗GPT를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업 오픈AI가 올해 슈퍼볼 광고에 처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집행은 오픈AI가 상업 광고 분야에 첫 발을 내디딘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오픈AI가 12월에 최초의 CMO인 케이트 러치(Kate Rouch)를 임명하면서 마케팅에 더 집중하겠다는 신호를 보낸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