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바이너엑스와 입소스, 마케터를 위한 오가닉 소셜 미디어의 가치에 대한 5가지 인사이트 공유

2025.02.04 08:0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1

댓글 0

현대적 커뮤니케이션 기업 바이너엑스(VaynerX)와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업 입소스(Ipsos)가 오가닉 소셜의 중요성과 마케터들에게 미개척 잠재력을 강조하는 주요 인사이트를 공개했다. 

바이너미디어 최고 전략 책임자 완다 포그(Wanda Pogue)는 "오가닉 소셜 미디어는 더 이상 마케팅의 보조 수단이나 사후 고려 대상이 아니다. 소비자 참여를 변화시키고, 브랜드 인지도와 자산을 구축하며, 보다 정보에 입각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 때문에 브랜드 마케터들이 주목하고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입소스와 협력하여 마케터들이 오가닉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오가닉 소셜 미디어가 마케팅 믹스에 필수적인 요소인 이유를 검증할 수 있는 특권을 얻었다."라고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