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밸류 마케팅
고객이 기대하지 않던 부분에서 작은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마케팅 활동을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이라 합니다. 제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근본적인 품질의 차이가 다르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사소한 것, 즉 마이크로 밸류가 성패를 가름하는 요소로 부각됐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3 08:00
좋아요 0
조회수 1,736
댓글 0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
고객이 기대하지 않던 부분에서 작은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마케팅 활동을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이라 합니다. 제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근본적인 품질의 차이가 다르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사소한 것, 즉 마이크로 밸류가 성패를 가름하는 요소로 부각됐습니다.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