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