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Japan] 재규어 리브랜딩, 혁신인가 도박인가?

2025.01.06 09:5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6

댓글 0

30대 후반경, 출장으로 런던을 방문한 적이 있다. 런던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재규어를 운전하는 50대 중반쯤 되어 보이는 슈츠 차림의 말끔한 신사가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여서 재규어를 타고 있는 50대 자신의 모습을 그려본 적이 있다. 그 시절 재규어에 대해서 이름만 들어보았고 브랜드에 대한 지식은 별로 없었지만 이를 계기로 재규어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머릿속에 박히게 되었다. 자동차의 우아함과 차에서 내리는 신사의 중후한 모습에서 막연하게 동경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버린 것이다. 재규어는 클래식한 럭셔리와 명성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소득의 연령대가 높은 전문 직업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고급 자동차 브랜드이다. 자동차에 대한 취향이 변했고 앞으로 재규어를 구매하지 않을 것 같지만 재규어가 아직도 중장년층이 동경하는 브랜드인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