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