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FMN)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2%만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FMN)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2%만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