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마켓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이 ‘2025년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를 발표했다.
민텔의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 팀은 이번 트렌드 보고서에서 앞으로 혈당과 호르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다양한 식재료 소싱이 증가할 것이며, 기술을 좀 더 소비자 친화적으로 이끄는 것이 중요해질 것이라고 내다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 ▲통념에의 반항 ▲연쇄 반응 ▲하이브리드 수확 등 4개 키워드의 2025 트렌드를 소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마켓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이 ‘2025년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를 발표했다.
민텔의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 팀은 이번 트렌드 보고서에서 앞으로 혈당과 호르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다양한 식재료 소싱이 증가할 것이며, 기술을 좀 더 소비자 친화적으로 이끄는 것이 중요해질 것이라고 내다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 ▲통념에의 반항 ▲연쇄 반응 ▲하이브리드 수확 등 4개 키워드의 2025 트렌드를 소개한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