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생네컷의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사:계’의 일환으로 ‘사:계’는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를 뜻하고 있다.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진심을 다해 접근하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식으로 지속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생네컷의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사:계’의 일환으로 ‘사:계’는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를 뜻하고 있다.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진심을 다해 접근하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식으로 지속될 예정이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