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