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