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콜센터 음석인식 기술, 실시간 속기록·고객 감정 파악
미국 통신업체 AT&T에서 콜센터가 음성인식을해 고객의 상담대화내용을 실시간으로 받아쓰기해 글자로 바꿔주는 기능과 고객의 말투를 분석해 화가 났는지 차분한지 감정까지 파악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기술로 고객 감정별 대응 프로세스를 마련한다면 클레임은 줄이고 상담 전환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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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9.18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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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통신업체 AT&T에서 콜센터가 음성인식을해 고객의 상담대화내용을 실시간으로 받아쓰기해 글자로 바꿔주는 기능과 고객의 말투를 분석해 화가 났는지 차분한지 감정까지 파악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기술로 고객 감정별 대응 프로세스를 마련한다면 클레임은 줄이고 상담 전환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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