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 출시, 네이버 광고시장 도전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7 08:00
좋아요 0
조회수 2,199
댓글 0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