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