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및 방송 산업에서 인공 지능(AI)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디어 및 방송 회사는 AI 도입을 긍정적으로 보지만, 구현에 대해서는 "기다려보자"라는 태도를 보였다. 다음은 TVB유럽이 보도한 내용이다.
TVB유럽과 TV 테크의 의뢰를 받아 카레타 리서치(Caretta Research)에서 수행한 조사에 따르면, 현재 많은 방송사가 "백오피스" 프로세스에서 AI를 사용하고 있으며, 응답자의 85%가 AI가 미디어 및 방송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특히 비즈니스 경제를 혁신하는 데 있어서 그렇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