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브랜드와 창작자들이 모여 자유롭게 교류하고 협업할 수 있는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이하 대시 X)’를 10일 공개했다.
‘대시 X’는 HSAD가 지난 8월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대시 AI(DASH.AI)’를 선보인데 이어, DASH를 브랜드로 하는 또 다른 뉴 마케팅(New Marketing) 플랫폼이다.
HSAD는 올해 초 ‘No.1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의 전환을 꾀하며, 고객의 마케팅 활동 전(全) 영역으로 창의성을 확장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러한 기치 하에 HSAD는 ‘DASH’라는 브랜드를 통해 HSAD 고유의 역량과 뉴테크를 융합한 플랫폼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대시 AI’가 워킹플랫폼으로서 마케팅 전(全) 영역에서 자사의 구성원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도구라면, 이번에 선보인 ‘대시 X’는 브랜드와 창작자 간 창의적 협업을 통해 기업의 마케터들에게 새로운 영감 및 협업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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