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만 보지말고 소비자 보라 달라진 IT세상 기업도 변해야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4 08:00
좋아요 0
조회수 2,498
댓글 0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