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는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지분 전량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매도한다고 발표했다. 어뮤즈는 2017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연매출 368억원을 기록했다. 스노우는 어뮤즈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어뮤즈는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16 10:29
좋아요 1
조회수 296
댓글 1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는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지분 전량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매도한다고 발표했다. 어뮤즈는 2017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연매출 368억원을 기록했다. 스노우는 어뮤즈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어뮤즈는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