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모바일게임 마케팅 플랫폼 공개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3 08:00
좋아요 0
조회수 2,229
댓글 0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