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