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년 동안 영국 사람들은 자파 케이크가 케이크인지 비스킷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여왔다고 한다. 새로운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는 마침내 '케이크야, 넌 비스킷이야.(‘It’s a cake, you biscuit.)'라고 말하며 논쟁을 종식시키고 있다.
TBWA 런던의 새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의 소유주 맥비티는 영국의 유명한 문화적 논쟁에 대한 최종 결론을 내리고 자파 케이크는 케이크라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영국 사람들은 자파 케이크가 케이크인지 비스킷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여왔다고 한다. 새로운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는 마침내 '케이크야, 넌 비스킷이야.(‘It’s a cake, you biscuit.)'라고 말하며 논쟁을 종식시키고 있다.
TBWA 런던의 새 캠페인에서 자파 케이크의 소유주 맥비티는 영국의 유명한 문화적 논쟁에 대한 최종 결론을 내리고 자파 케이크는 케이크라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