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대 e커머스 플랫폼 쇼피가 한국 셀러 지원을 확대해 2025년까지 베트남과 태국에서 한국 제품 매출을 네 배로 늘릴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뷰티 상품 매출을 두 배로 늘리겠다고 강조했다. 쇼피코리아는 지난 5년간 주문 건수와 거래액이 각각 22배, 18배 성장했으며, 판매자는 30배 증가했다. 앞으로 풀필먼트 서비스와 뷰티 브랜드 발굴, 라이브커머스 확대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6.28 10:43
좋아요 2
조회수 664
댓글 0
동남아 최대 e커머스 플랫폼 쇼피가 한국 셀러 지원을 확대해 2025년까지 베트남과 태국에서 한국 제품 매출을 네 배로 늘릴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뷰티 상품 매출을 두 배로 늘리겠다고 강조했다. 쇼피코리아는 지난 5년간 주문 건수와 거래액이 각각 22배, 18배 성장했으며, 판매자는 30배 증가했다. 앞으로 풀필먼트 서비스와 뷰티 브랜드 발굴, 라이브커머스 확대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