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지난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칸 라이언즈 2024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파트너사의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파트너사 칸 라이언즈 참관단’은 이노션의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 중 하나로, 우수 파트너사의 참관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의 칸 라이언즈 참관을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트렌드 및 인사이트 습득, 크리에이티브 경쟁력 강화를 돕는 등 진정한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