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