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은 수요일 낮은 평가와 수많은 논란으로 인해 2019년 취소한 패션쇼가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빅토리아 시크릿은 "댓글을 읽고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다"라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돌아왔다. 오늘날의 우리는 물론, 화려함, 런웨이, 날개,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모든 것을 반영할 것이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여기에서 더욱 상징적이 된다."라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수요일 낮은 평가와 수많은 논란으로 인해 2019년 취소한 패션쇼가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빅토리아 시크릿은 "댓글을 읽고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다"라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돌아왔다. 오늘날의 우리는 물론, 화려함, 런웨이, 날개,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모든 것을 반영할 것이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여기에서 더욱 상징적이 된다."라고 밝혔다.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