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AI 도구 개선 및 릴스 기회 확장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최신 광고 업데이트에 대한 IAB 뉴프론트 이벤트를 발표했다.
IAB 뉴프론트(4월 29일~5월 2일)는 셀러브리티, 브랜드, 크리에이터, 광고회사 및 미디어 구매자가 한자리에 모여 최신 최첨단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와 시장 혁신을 살펴보는 이벤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AI 도구 개선 및 릴스 기회 확장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최신 광고 업데이트에 대한 IAB 뉴프론트 이벤트를 발표했다.
IAB 뉴프론트(4월 29일~5월 2일)는 셀러브리티, 브랜드, 크리에이터, 광고회사 및 미디어 구매자가 한자리에 모여 최신 최첨단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와 시장 혁신을 살펴보는 이벤트이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