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월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이 1,119억 분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19년 1월 519억 분에서 24년 1월 1,119억 분으로 지난 5년 동안 116%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분석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월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이 1,119억 분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19년 1월 519억 분에서 24년 1월 1,119억 분으로 지난 5년 동안 116%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