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