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