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이 2023년 12월 12~1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MBC 싱글라이프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선호도 3.9%로 4년 7개월 만에 1위 복귀했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 증가 세태를 반영한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시작, 2017년 8월 15위로 순위권 첫 진입 후 MBC를 대표하는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이 2023년 12월 12~1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MBC 싱글라이프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선호도 3.9%로 4년 7개월 만에 1위 복귀했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 증가 세태를 반영한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시작, 2017년 8월 15위로 순위권 첫 진입 후 MBC를 대표하는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