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전국 대세 빵집과 컬래버한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빵지순례'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맞춤숙성실' 기능이 새롭게 도입된 점에 맞춰 전국 대세 빵집과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인 이색 컬래버 캠페인이다. 맞춤숙성실 반죽발효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전국 대세 빵집과 컬래버한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빵지순례'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맞춤숙성실' 기능이 새롭게 도입된 점에 맞춰 전국 대세 빵집과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인 이색 컬래버 캠페인이다. 맞춤숙성실 반죽발효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