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터가 알아야 할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12가지

2023.11.22 00:0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64

댓글 0

2023년 4월 Ascend2 및 Zoominfo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B2B 마케터의 절반이 이메일 마케팅이 멀티채널 전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채널이라고 답해 소셜 미디어(33%)와 콘텐츠 마케팅(26%)을 앞질렀다. 그리고 2023년 4월 SeQuel Response와 ISG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B2B 및 B2C 마케터가 지난 1년간 직접 마케팅 예산을 가장 많이 늘린 분야는 이메일 마케팅이었다.

브랜드는  소비자가 관심갖고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메일을 보내기에, 이메일 마케팅은 비교적 효율적인 마케팅으로 여겨지곤 한다. 또한 전문적인 지식과 트렌드를 담은 뉴스레터는 효과 높은 마케팅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애플과 구글의 변화로 인해 이메일 마케팅의 효율성이 위협받고 있다. 이에 허브스팟은  2024년에 마케터가 알아야 할 트렌드를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회원 전용 콘텐츠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