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