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