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10년 ‘위험한 실험’ 이번뿐일까
2012년 1월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한 실험이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경악에 빠뜨렸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자 68만 9천 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감정 전염 실험' 논문이 공개되면서
많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문의 주요 내용은 뉴스피드의 게시글의 필터링을 통하여 사용자의 감정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14 10:23
좋아요 0
조회수 1,835
댓글 0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