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