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