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