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