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스은 거대 기업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현대화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울프 올린스가 디자인했다.
1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동 창업자인 제임스 우드 존슨(James Wood Johnson)의 서명을 기반으로 한 필기체 로고를 사용해 온 존슨앤드존슨은 새로운 모양과 스타일, 아트 디렉션을 갖춘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 기존의 빨간 색은 계속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존슨앤드존스은 거대 기업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현대화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울프 올린스가 디자인했다.
1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동 창업자인 제임스 우드 존슨(James Wood Johnson)의 서명을 기반으로 한 필기체 로고를 사용해 온 존슨앤드존슨은 새로운 모양과 스타일, 아트 디렉션을 갖춘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 기존의 빨간 색은 계속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