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8단계

2023.09.18 00: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94

댓글 0

엔터테인먼트 기반 플랫폼이 증가하고 기존 소셜 네트워크가 숏폼 동영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크리에이터 파트너십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 이마케터의 조사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지출이 기존 광고 지출보다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3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은 소셜 광고 지출보다 약 3.5배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적절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와 함께 적절한 캠페인을 진행하면 타깃 오디언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 플랫폼의 뉘앙스를 잘 파악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지식을 활용하여 바이럴 효과를 얻을 가능성도 높일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