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8단계

2023.09.18 00: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77

댓글 0

엔터테인먼트 기반 플랫폼이 증가하고 기존 소셜 네트워크가 숏폼 동영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크리에이터 파트너십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 이마케터의 조사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지출이 기존 광고 지출보다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3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은 소셜 광고 지출보다 약 3.5배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적절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와 함께 적절한 캠페인을 진행하면 타깃 오디언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 플랫폼의 뉘앙스를 잘 파악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지식을 활용하여 바이럴 효과를 얻을 가능성도 높일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