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