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반면, 리니어 TV를 비롯한 전통적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는 예전과 같은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된 영역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도 있다. 이마케터는 이러한 영역을 살펴보고, 성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디지털 옥외광고(DOOH)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반면, 리니어 TV를 비롯한 전통적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는 예전과 같은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된 영역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도 있다. 이마케터는 이러한 영역을 살펴보고, 성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디지털 옥외광고(DOOH)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