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