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