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지속가능성 이슈에 대한 각 섹터 별 소비자 인식을 알아보는 ‘칸타 지속가능성 섹터 지표’ 조사의 한국 관련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는 아시아 타 국가 대비 환경 문제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지속가능성 이슈에 대한 각 섹터 별 소비자 인식을 알아보는 ‘칸타 지속가능성 섹터 지표’ 조사의 한국 관련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는 아시아 타 국가 대비 환경 문제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