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